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ETC

H / ETC / 공지사항

공지사항

[Ultimaker case study] Brooklyn 중학교 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엘코퍼레이션 작성일2016-11-08 조회115회 댓글0건

본문

%ec%ba%a1%ec%b2%98

Brooklyn 중학교 선생님인 Grace Bennett의 3D printing 활용기

저는 뉴욕 학교에 과학 선생님입니다.

제 목표는 아이들이 과학을 이해하고 열망을 갖는데 도와주는 것이었습니다. 박사연구원으로써 우리가 아이들을 가르치고 싶다면 아이들이 열망하게만들어야한다는 것을 빨리 배웠습니다. 그들을 위해서 쇼를 하는 것이 아닙니다. 아이들이 배움의 통제안에서 하나의 즐거움을 찾는 것입니다.

확실히, 아이들은 그들이 무엇을 말하는지 아는 누군가의 도움을 감사해합니다. 하지만 아이들은 특히 전문대학에 중요성에 대해 듣고 자라오지 않았습니다. 그런채로 공부하고 다른 교과 과정을 듣습니다.
그들이 할 수 있다는 자신감과 그들 스스로 배우는 의지를 주기위해 도전할만한 흥미로운 일이 필요합니다.

저는 그것이 3Dprinting에서 온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처음 3D프린팅을 배웠을때 즉시 우리 교실을 위한 3d프린터를 가져오기를 원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을 가지고 무엇을 할수 있을지 확신이 들지 않았습니다. 저는 기술의 효과가 아이들의 열망을 불러일으키는데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을 봐왔습니다. 또한 이 기술을 활용하여 거의 모든것을 창조할 수 있으며 잠재적인 창조가 큰 가능성을 가지고 올 것이라 예상했습니다.

3d프린팅은 프로토타입 도구에 필요한 디자이너들, 엔지니어들 그리고 다른 전문가들에게 더이상 새로운 것이 아닌 반면에, 우리 학생들에게는 아직도 새롭고 흥미로운 기술입니다. 이것을 사용한 잠재적인 어플리게이션은 소개할때, 아이들은 놀라운 얼굴로 변합니다. 그리고 물어봅니다. ” 그러면 제가 원하는 어떤것이든 만들 수 있다는거에요?” 대답은 “yes, 3D프린팅은 오직 너의 상상력이 한계일 뿐이란다.”

라틴 수업에서 고대 도시의 모델을 구현해 보여주었고, 과학 시간에는 truss bridges를 짓는 것을, 예술 시간에는 알파벳 캐릭터를, 문학 시간에는 심작박동 모니터를 보여줬습니다. 심장박동 모니터는 로미오의 좀 더 이성적인 결정을 돕기위한 의도적인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shop classes 에서는 바퀴와 트럭, 손님을 위한 스케이트 보드를 만들었습니다.

예시 : truss bridge

turag%20bridge%20deck

img_8623

위 하이브리드 동물은 유전자 변형된 생물체를 수업하는 시간에 직접 디자인해 출력한 것이다.

img_8583
img_8584

열정 프로젝트는 중학생들에 의해 만들어진 과정입니다. hover-board 와 비디오게임에서 볼수있는 diorama 에너지 원천 :

Lane Tech 에서 프로젝트를 진행한 학생은 많은 도구를 활용했으며, 바퀴랑 트럭은 3D프린팅했습니다.

presentation2

제가 일하는 중학교 STEM(a) 전기공학 교과에서, 학생들이 볼트와 너트 디자인을 만드는 프로그램을 알기위해 기초적인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To get started, students are taught directly how to

1.manipulate shapes by stretching, shrinking or cutting in half, etc.
2.use the measurement tool to get precise sizes
3.move and place shapes in the workspace
4.merge and align objects.

모든 것은 필요한 기본 자습서를 통해 아이들 스스로 가르치고 배웠습니다. 저는 Tinkercad에 온라인 자습서를 약 한 시간동안 완성해 놓았습니다.

저는 이러한 활동이 학생들이 디자인에 도전하고 실생활에서 해결해야할 문제들을 그들 스스로 해결할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학생들이 직접디자인한 복잡한 형상의 헤드폰이 있는 PBS learning media website에서 가져왔습니다.

So who should use 3D printing in their classroom? Anyone looking for a great way to bring some joy to your classroom, engage your students in learning, teach the value of planning and brainstorming, research, troubleshooting, collaborating, digital literacy, presentation skills and so much more.

If you are not sure how to get started, talk to some of your colleagues. Maybe you could strengthen some of the bonds with your coworkers by trying to plan a cross-curricular project, or working on a grant application to obtain a machine that can be shared within a department. It’s not as intimidating as it seems, and with companies popping up all over with starter models under $500 they aren’t as far out of reach as we think they are. So what are you waiting for? Get printin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USTOMER CENTER

Head Quarters. 031.719.7372

Printing Lab/AS. 031.261.7330

E-mail. info@3developer.co.kr